위로

Review

고객 후기

새로고침을 이용 중인 파트너사들의 후기입니다.

젝시믹스

현장분들께서 긴급건, 대량건 등 잘 대응해주셔서 출고가 원활하고, 특히 해외 출고건 원산지별로 구분되는 최근 출고 건에 대해서 해외통관이슈 발생 "0"건 확인되었습니다. 추가로 대형 행사 건 진행 시 늘 철저한 준비로 이번에도 출고 대응이 잘 이루어지리라 믿고 있습니다.

팀장 백**

사뿐

물류의 보관, 재고관리, 검수, 배송을 한꺼번에 처리할 수 있어 관리가 효용적입니다. 새로고침과 업무의 다양한 플레이가 가능하여 유연하고 효율적인 물류 운영이 가능한 점이 좋습니다. 무엇보다 업무 진행에 있어 빠른 피드백과 소통에 대해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.

팀장 권**

로렌하이

이벤트에 따라 물동량 변동폭이 심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으나 새로고침에 위탁 후 마케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또한 배정된 물류담당자분들께서 당사 의견을 적극 수용해주시어 판매 채널 확장도 수월하였습니다.

대표 유**

핑크시슬리

9년째 이용 중입니다. 합리적인 비용과, 안전한 물류 운영으로 오랜 기간 함께 성장한 파트너사입니다. 믿고 맡길 수 있는 물류는 단언컨데 새로고침이라 할 수 있습니다.

대표 김**

브이투

새로고침을 이용하면서부터 배송사고, 상품분실 등의 문제들이 모두 개선되었습니다. 가장 큰 물류 업무에 신경 쓰고 걱정할 일이 없다 보니 디자인을 직접 하는 저로써는 더욱 집중할 수 있고, 새로고침 분들 덕에 더욱 좋은 제품이 나오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.

대표 이**

배드블러드

새로고침을 이용하면서 제일 만족스러웠던 부분은 소통과 출고 처리입니다. 당사 확인 요청에도 지체 없이 피드백을 주시고, 문제 발생 시 당사와 소통하며 해결했습니다. 출고 지연 되는 경우가 없었고, 행사로 인하여 주문량이 많아져도 특이사항 없으면 당일 출고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대표 박**

브랜드 성장을 위한
최선의 선택

새로고침의 무료 견적 상담으로 미리 알아보세요

간편 견적 상담하기 상세 견적 상담하기